눈물같은 나의 사랑아
너 알고 있니

내가 너를 얼만큼 사랑하고 있는지
내가 너를 얼만큼 그리워하고 있는지

그리고
내가 너를 나보다 더
사랑하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니

오늘도 수 없이
전화기를 들었다 놓았다
너의 목소리 듣고 싶어도
망설이다 끝내 돌아서는
안타까운 내 마음 너 혹시 알고 있니

홀로 까마득한 밤하늘 올려다 보며
맑은 별 사이에 고운 네 모습 그려보다
찬 이슬에 그만 가슴이 시리던
나를 알고 있니

내 사랑아
너 나 알고 있니

너 없으면
나는 티끌 만큼도 존재할 수 없을
이 기막힌 운명에 사로잡힌
바보 같은 나를
알고 있니

한 번만이라도
네 품에 안기어
너의 따스한 체온을 느끼고픈
나의 간절한 소망을
알고 있니

나는 너 아니면
그 어느 누구도
사랑할 수 없는
불치병에 걸리고 말았는데

아!
무심한 내 사랑아
너 혹시 알고 있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