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 엘로힘은 녹색인간!

 

[사진 1] 녹색 불상/ 녹색 크리슈나 신상/녹색 우주인/어떤 관계인가?

 

 

[사진 2] 녹색 우주인 엘로힘과 예언자 라엘의 최초의 만남장면

 

 

우주인의 메시지 p19~20 (엘로힘과 예언자 라엘의 만남장면...)

 

그 때 나는 그가 1미터 20센티 정도의 키에도 불구하고 어린이가 아님을 알 수 있었다.

그의 눈은 약간 옆으로 길게 째져 있었고 길고 검은 머리와 짧고 검은 수염을 지니고 있

었다. 그는 나로부터 10미터쯤 되는 곳에서 발걸음을 멈추었다. 나는 여전히 그 자리에

꼼짝 않고 서 있었다. 그는 위 아래가 붙은 녹색 옷을 입고 있었다. 그의 머리는 공기

중에 노출되어 있었으나 이상한 후광으로 둘러싸여 있는 듯 했다. 자세히 보니 후광이 아

니라 얼굴 주변의 공기가 가볍게 떨리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거의 감지할 수 없는 고운

기포로 된 보이지 않는 막을 쓰고 있는 듯이 느껴졌다. 피부색은 흰색이었으나 간이

나쁜 사람처럼 약간 녹색 빛을 띠고 있었다. 그가 가볍게 미소를 지었다.

 

~ 중략 (아래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참조)

출처 : UFO 우주인의 메시지
글쓴이 : europa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