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쓸만한 금호 타이어 (J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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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qd..] 매일 차로 통근을 하고있어서 금방 거리가 늘어버리고 타이어도 금방 달아버립니다. 싼 타이어를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금호>라던가? 하는 타이어가 있는것이었습니다. 누가 쓰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Shuu..] 금호는 아니지만 야후 옥션에서 <난칸>을 샀습니다. 4개 합쳐서 12600엔, 주행거리 1500Km이지만 아직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로드 노이즈도 거의 없습니다. 저도 통근때문에 매일 100Km정도 이상 타고 다니거든요. [butt..] 저는 다양한 메이커의 타이어를 팔고있는 가게의 점원입니다. 금호는 한국에서 두번째라고 할만한 메이커 입니다. 그래봤자 메이커는 세개밖에 없지만요. 특가 타이어는 한국타이어가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던롭과 같은 기계로 타이어를 뽑기때문에 성능은 던롭과 동등하다고 생각합니다. 찾아보시면 국산보다 싸게 살 수 있을겁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랍니다. [crow..] 한국산 타이어는 주로 한국이나 구미 등지에서 팔리고 있습니다. 금호 타이어는 폭스바겐의 일부 차종이 신차장착 타이어로 구입하는 타이어 입니다. 타이어의 성능은 유럽시장에 맞추기 위해서 국산 타이어에 비하면 약간 두꺼운 고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의미로 말하자면 단단해서 마모 같은것은 덜하지만 역으로 말하자면 쿠션 성능이나 그립성능등은 국산 타이어에 비해서 약간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그런걸 신경쓰지 않으신다면 금호도 충분히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넷에서 구입하고 카숍에서 교환을 할 경우에는 카숍에서 구입해서 교환하는 경우보다 비싼경우가 있으니 그런것을 잘 체크하세요. 금호타이어는 오토벅스가 특가품으로서 65, 50, 45, 40등 주요한 사이즈인것을 취급하고 있어서 교환비등을 전체적으로 비교하고 나서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smil..] 패밀리어S 웨건에 금호타이어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던롭 FM901을 장착하고 있었습니다. 사용감 말입니다만 로드 노이즈는 크지만 그립력(力)은 딱히 불만이 없습니다. 다만 스피드를 낸 상태에서 직각에 가까운 교차점을 돌때에는 <끼익~>하는 소리가 납니다. 그렇다고 해서 커브에 문제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1500cc클래스의 차로서는 가격대 성능비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pine..] 어제 우리집의 애차를 드레스 업하려고 야후 옥션에서 타이어 세트를 3만엔에 낙찰했습니다. 215/45/17인치. 거의 신품에다가 싸다!! 하고 생각했더니...도착한 타이어를 보고(@_@)?? 금호 타이어? 들어본적이 없어서 인터넷에서 검색해 봤더니 한국의 메이커인것 같습니다. 한때 일본 국내에 대량으로 나돌았던것 같습니다. 싸니까... 여튼 교환해서 타보았지만 대단한 노이즈가. 생긴건 멋있는데. 45라는 사이즈 탓인가 타이어 때문인가.. 아아~ 실패 실패. 호일에만 신경을 써서 타이어에는 신경을 못썼습니다. 결국 야후 옥션에 출품해서 2만엔에 팔았습니다. 마이너스 만엔 이라는 장사였습니다. [nami..] 저의 애차 타이어도 거의 닳아버려서 핸들이 빡빡한 상태까지왔습니다. 어제 타이어를 사러 가게를 돌아봤었는데 타이어 4개 세트로 어느 가게든 9만엔 전후였습니다. 메이커는 상관 없으니 싸기만 하면된다 하는 생각으로 돌아다녔더니 한 가게에서 싼 타이어가 있었습니다. 금호 한국제 타이어. 5만엔 전후더군요. 점원이 말하기를 국산에 비해서 노이즈가 심하지만 극단적으로 수명이 짧다거나 하지는 않다고 하길래 싸기만 하면 OK 하고 서둘러 구입했습니다. 교환했더니 핸들고 가벼워졌고 노이즈도 그리 신경쓸 정도까진 아니더군요. 그런 이유로 한국붐에 저도 편승하게 되었습니다. [yume..] 저도 전의 차(로렐)에 225-40-18의 금호타이어를 장착 했었는데 확실히 로드 노이즈가 신경쓰이는 정도이고 다른것은 유명 메이커에 비해서 별반 다를바가 없는것 같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금호로 바꾼 이유는 다른 메이커는 같은 사이즈의 알루미(?)가 달린것이 최저 12~13만엔이지만 금호라면 8만엔으로 살 수 있었던 이유가 가장 컸었죠~ <개소문 2선발 일수쟁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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