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석화된 망치 (Fossilized Hammer) :

1억 4천만년전(전기 백악기)으로 추정되는, 공룡으로 유명한 지층에서 발견되었다.

 

Max Han는 런던 근처에서 가족과 낚시를 하고 있었다. 그때 그는 바위암석 밖으로 튀어나와 있는 나무를 발견하였다. 바위를 부수고 들어내자, 이 팔각형 모양의 쇠망치가 나왔던 것이다.   

 

 

나무손잡이는 석영과 방해석 결정이 함유되어진채 부분적으로 석탄화가 일어나 있었다. Battelle Laboratory에서 실시된 실험에서, 망치의 금속성분은 보기드물게 철 96%, 염소 2.6%, 황(탄소가 없는) 0.74% 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밀도시험은 뛰어난 품질의 주조물임을 나타내었다. 오늘날의 대기상황에서는 쉽게 형성되지 않는 독특한 FeO 코팅이 일어나 있었는데, 이것은 망치가 녹스는 것을 막아주었다.

포위하고 있는 암석들은 전기 백악기 화석을 함유하고 있다. 그것은 사암단괴(sandstone nodule) 위로 만들어진 거의 절벽에 가까운 굳어진 사암단괴였다.

망치가 발견된 위치

 

이 절벽은 진화론자들이 우리에게 1억4천만년전에 형성됐다고 말하는, 공룡들이 지구를 돌아다니던, 전기 백악기 지층인 Edwards Plateau의 한 부분이다. 물론 공룡과 사람이 동시대에 존재한다는 것은 진화론 을 파괴하여 버릴 것이다. 그렇다면 망치는 공룡들에 의해 만들어져야 한다. 당신은 정말 그렇게 생각하는가?

 

출처 : http://kimzzz.com.ne.kr

 

출처 : UFO 우주인의 메시지
글쓴이 : 아이 원글보기
메모 :

'초거대문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이집트의 태양신 라(RA)  (0) 2006.03.20
전설의 UFO  (0) 2006.03.20
이집트의 태양신 라(RA)  (0) 2005.12.16
마야문명의 수수께끼  (0) 2005.10.27
[스크랩] 독사를 죽였어야 했는데  (0) 2005.10.06

+ Recent posts